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의 실용적인 간절기 트레이닝 제품 출시..4인의 트레이닝 크리에이터와 함께 진행하는 바디 체인지 도전 유튜브 컨텐츠 선보여!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에서는 2020년 맞이 새로운 목표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르 스타트(LE START) 2020” 트레이닝 캠페인을 전개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트레이닝 룩과 함께 트레이닝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바디 체인지 컨텐츠를 공개한다.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겨울철 야외 운동에 적합한 운동복을 선택할 때에는 온도변화 대응이 용이한 기능성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르꼬끄에서는 추운 날씨 야외 스포츠에 탁월한 ‘3레이어 우븐 자켓’과 ‘트리코트 본딩 트랙 세트’등 트레이닝 라인업을 선보여 기능성과 보온성을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자켓 안감에는 기모 소재를 적용해 보온력을 강화하였고 땀 배출이 용이해 체온을 유지가 탁월한동시에 움직임을 자유롭게 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줘 야외부터 실외까지 착용 가능하다.
 

2020년, 신년 계획인 운동의 성공적인 목표 달성을 원한다면 4인의 트레이닝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바디체인지 컨텐츠를 눈여겨 보자. ‘드림 스타트 히어(Dream Start Here)’라는 슬로건 아래 ‘힘의 길’, ‘길환TV’, ‘윤성TV’, ‘피치홈트’ 채널을 통해 트레이닝 크리에이터들이 식단 관리부터 운동으로 몸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각각의 채널에서는 크로스핏 트레이닝을 통한 3대 중량 증가, 새해부터 준비하는 여름 휴가를 위한 바디체인지, 트레이닝과 식단 조절로 인한 체성분과 체형 변화, 그리고 그룹 트레이닝과 식단 조절로 바디 프로필에 도전하는 컨텐츠들을 만날 수 있다. 채널 별로 구독자 중 도전자들을 선별하여 4주간 실제로 몸이 변화하는 과정을 소개할 예정이니 이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해보는 것도 좋겠다.

르꼬끄의 ‘르스타트 2020’ 트레이닝 캠페인 제품은 르꼬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트레이닝 크레이이터와 함께하는 바디체인지 컨텐츠는 12월부터 각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