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오는 29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 PLUS에서 방송되는 연애 고민 뷰티쇼 ‘꽉찬Beauty’에서는 메인 MC 채정안의 뷰티 꿀팁이 공개된다.

(사진제공=채널A PLUS)
(사진제공=채널A PLUS)

이날 방송에서 한 주의 트렌드를 소개하는 ‘꽉찬 PICK’ 코너에서는 핫한 뷰티템으로 가득 찬 채정안의 시크릿 파우치가 공개된다. 동시에 채정안의 스킨케어법과 부기 빼는 노하우 등 그녀의 뷰티 꿀팁까지 방출된다.

여기에 더해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는 올 겨울 트렌디한 레깅스 코디법을,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은 글리터를 직접 셀프로 만드는 방법을 보여준다.

‘美친 고민 & 美친 솔루션’ 코너에서는 연애에 트라우마를 가진 의뢰인이 등장해 임팩트 강한 사연으로 주목을 받는다. 네 명의 MC는 언니의 입장에서 든든한 조언을 제시한다. 특히 털털하기로 소문난 채정안과 패션계의 귀여운 독설가 박윤희의 입담은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꽉찬Beauty’ 제작진은 앞으로도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연과 고민을 받아 시청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빠르고 정확한 피드백으로 뷰티 및 연애 고민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채정안의 파우치’와 ‘세컨드 트라우마’를 가진 의뢰인의 연애 스토리가 공개될 채널A PLUS 연애 고민 뷰티쇼 ‘꽉찬Beauty’는 29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 PLU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