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오는 28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2’에서는 대만의 '가오슝'으로 떠나는 비타크루 5인방의 첫 비행과 기착지에서의 유쾌한 레이오버가 공개된다. 특히 열정 막내 윤형이 멤버들을 위해 깜찍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모습까지 공개된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32만의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유튜버로 이미 잘 알려진 아이콘의 윤형. 비타크루 멤버들이 모두 잠든 새벽에 홀로 일어나 숙소 근처에 위치한 새벽 시장을 찾는다. 아침 식재료를 고르다 아빠 같은 신현준이 전날 청경채 요리를 좋아한다고 말했던 걸 기억해내고 청경채 찾기에 몰두하는 등 요리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다.

숙소로 돌아온 ’송셰프‘ 윤형은 자신만의 비법이 들어간 비장의 요리까지 성공적으로 준비해 선보여 모든 비타크루의 극찬을 받는다. 특히 신현준은 윤형이 만든 청경채 볶음을 맛본 후 "처음 만들어본 게 아닌데?" 라며 특급 칭찬을 퍼부었고 다른 메뉴 역시 초딩 입맛 은지원에게까지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비타크루 5인방의 첫 비행과 즐거운 에피소드로 가득한 레이오버, 그리고 비타크루 멤버 모두를 사로잡은 '송셰프' 윤형의 비장의 요리 비법이 28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 '비행기 타고가요2'에서 공개된다.

듬직한 맏형 신현준, 만능 웃음 제조기 황제성, 여기에 예능 치트키 은지원, 열정 만수르 유이, 똑소리 나는 막내 송윤형의 투입으로 한층 더 풍성하고 새로워진 ‘리얼 승무원 도전기 – 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에서 방송.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