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패션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점점 커지면서, 그들이 바르고 착용하는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들은 대중보다 앞서 매력 있는 아이템을 찾아 소개하며 트렌드를 선도한다.

큰 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가 추천하는 아이템은 많은 인기와 신뢰도를 얻기 마련이다. 유명 인플루언서가 추천한 최신 유행 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이들이 자주 착용하는 애정템 3가지를 확인해보자.

■힙스터 룩에 빠질 수 없는 크록스 ‘클래식 프린트 라인드 클로그’

크록스 ‘클래식 프린트 라인드 클로그’ 레오파드/블랙을 착용한 패션 인플루언서 ‘이난정’과 ‘은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캐주얼 풋웨어의 대명사 크록스의 ‘클래식 프린트 라인드 클로그’가 스타일리쉬한 셀럽과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화제다.

최근 뛰어난 패션 센스로 유명한 래퍼 ‘레디’는 물론 패션 디렉터 ‘이난정’, 인기 유튜버 ‘은비’ 등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크록스 슈즈에 지비츠(Jibbitz™) 참 장식을 퍼스널라이징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했다. 패션 인플루언서들은 네온 컬러 양말, 고스 펑크 룩에 크록스를 매치해 다소 밋밋해질 수 있는 겨울 룩에 생기를 더하고, 지비츠 참 장식을 꽉 채워 개성 있는 퍼스널라이징을 보여줬다.

한편, 셀러브리티와 인플루언서들의 애정템으로 등극한 크록스 ‘클래식 프린트 라인드 클로그’는 겨울에 따뜻하게 신을 수 있어 인기다. 안감이 부드러운 털로 뒤덮여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플리스의 대명사! 파타고니아 ‘맨즈 레트로 파일 베스트’

이번 겨울 가장 사랑받고 있는 대세 아이템은 단연코 뽀글이 재킷이다. 수많은 플리스 중 따뜻하면서도 코트와 레이어드하여 입을 수 있는 제품은 파타고니아의 ‘맨즈 레트로 파일 베스트’다.

최근 유명 패션 유튜버 ‘디렉터 짱구대디’는 “파타고니아의 ‘맨즈 레트로 파일 베스트’는 디자인과 특유의 컬러감이 예쁘다”며 “아이보리와 블랙, 카키 색상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맨즈 레트로 파일 베스트’는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더블 사이드 솔리드 시어링 원단으로 제작되어 따뜻하고 편안한 이너를 찾는 이에게 제격이다.

■겨울 룩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스트레치 엔젤스의 ‘플랩 파니니백’

간편하게 분위기 변신을 할 수 있는 스트레치 엔젤스의 ‘플랩 파니니백’은 탑 핸들 형태의 미니백으로, 에코 퍼가 달려 있어 겨울 룩에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를 더해준다.

스트레치 엔젤스는 최근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변정하’와 함께한 LA 화보를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서민선’을 포함한 다양한 인플루언서들의 잇백으로 자리잡고 있다. 앞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고 퍼 핸들은 탈부착이 가능해 시즌 별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