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멤버십 앱 회원 전원 대상…12월 23일부터 시작, 27일까지 총 5일간 진행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2월 공차 멤버십 이벤트로 5일 동안 매일 각기 다른 토핑을 무료로 제공하는 ‘토핑 러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사진제공=공차코리아)

이번 ‘토핑 러쉬’ 이벤트는 공차 멤버십 앱(App) 내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 5일간 각 일자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 5매가 행사 시작일인 12월 23일에 일괄 발행된다. 무료 토핑 제품은 밀크폼, 펄, 코코넛, 알로에, 화이트펄 총 5가지이며, 5일 동안 최대 다섯 번의 토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토핑 쿠폰은 ‘L 사이즈’ 음료에만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공차 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해당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도 동일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내 멤버십 스탬프 적립은 가능하며, 타 쿠폰 및 제휴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메뉴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는 2019년 한 해 동안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에 보답하고자 연말을 맞이해 5일 동안 진행하는 멤버십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공차가 드리는 작은 연말 선물이지만,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이용해 공차를 즐기며 풍성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