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사람이 된 병사들을 구출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받자”

이꼬르(대표 신명용)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방치형 RPG ‘메탈슬러그 인피니티’에 크리스마스 한정 페스티벌 ‘눈사람 구출 작전’ 및 크리스마스 슬러그 3종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눈사람 구출 작전’에서 플레이어는 설산에 갇혀 눈사람이 된 병사들을 구출하기 위해 ‘설인 소굴’과 ‘얼어붙은 지하감옥’을 무대로 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병사를 구출하는 과정에서 손에 넣은 크리스마스 선물은 페스티벌 한정 인장인 ‘눈사람 인장’, 새롭게 등장한 크리스마스 슬러그 3종 등 푸짐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크리스마스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루돌프 동키’, ‘스페이스 탱크(X-MAX)’, ‘마즈박스’ 등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한껏 꾸민 신규 슬러그 3종도 출시되었다. 3종의 신규 슬러그는 귀여운 모습과 강력한 스킬로 플레이어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클리어 보상으로 병사를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인 지하감옥에 ‘햐쿠타로’와 ‘메카알렌’이 추가되고 병사상점에 ‘클라크’, ‘루미’가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더욱 다양한 병사를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No1. 동맹의 자리를 겨루는 동맹전이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동맹전은 시즌 단위로 진행되며, 한정된 행동력을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상대보다 많은 징표를 모으는 것이 목표인 대규모 PVP 대전이다. 동맹전이 종료되면 보상으로 ‘동맹 코인’을 획득하며, 동맹 메뉴 내 ‘보급 상점’에서 ‘동맹 코인’을 사용하여 한정 병사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