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합리적 가격 캐주얼룩 보이소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청년감각으로 시작하는 부산남자 ‘237마켓’ 온라인 전문쇼핑몰이 전격 오픈한다.

알뜰한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하는 ‘237마켓’은 슬랙스와 면팬츠, 후드 롱패딩, 포켓 셔츠, 폴라 니트, 후드, 긴팔티 등 남여회원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보일 예정이다.

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깔끔한 남자 캐주얼룩으로 고퀄리티와 합리적 가격을 제시하는 ‘237마켓은 앞으로 고객만족도와 높은 재구매율을 올릴지 기대가 된다.

남성의류 관련업계에 경험이 있는 237MARKET 김정운 대표는 “정말 당신이 원하는, 원했던 옷가게를 시작했다. 프리미엄 웰론소재 다운패딩과 포근한 골든소재 팬츠가 이번 겨울인기 상품이다. 여자친구와 데이트 할 때 가장 잘 어울리는 옷, 일상생활이나 특별한 모임에 참석할 때 패션감각을 살릴 수 있는 남성의류를 선보이고 있다.”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코디제품 하나하나를 직접 고르고 품질을 체크하는 김 대표는 주간베스트 상품과 의류 신상품을 현재 네이버쇼핑몰에 전시하고 있다.

사람이 길을 계획하더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자는 여호와시니라(잠16:9)를 비즈니스 모토로 언약의 여정을 시작한 청년기업 237마켓의 앞으로 발걸음이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