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사랑이 넘치는 크리스마스가 어느덧 2주 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 겸 연말 모임으로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시간에는 역시 선물이 빠질 수 없다. 선물을 받는 사람이 패션을 좋아하는 멋쟁이라면 아래 3가지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포근한 털 슈즈와 장갑, 가방까지 멋은 물론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데워 줄 센스 있는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소개한다.

■ 발끝까지 멋스럽고 폭신하게, 크록스의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와 홀리데이 지비츠

왼쪽부터 크록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화이트/그레이, 버건디/버건디, 라벤더/라벤더, 다양한 홀리데이 지비츠

홀리데이를 앞두고 스타일과 따뜻함으로 발끝을 무장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크록스’ 한 켤레를 건네 보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있는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의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는 안감이 부드러운 털로 뒤덮여 보온성이 뛰어나면서도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상단의 13개 홀에는 개성 가득한 ‘지비츠(Jibbitz™)’ 참 액세서리를 꽂아 장식할 수 있어 선물 받는 사람만을 위한 맞춤형 선물로 제격이다. 또한, 홀리데이 스웨터와 LED 라이츠 지비츠, 한글 지비츠, 하트, 꽃 등 다양한 모양의 지비츠로 상대에게 특별한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다.

크록스 공식 온라인몰(https://www.crocs.co.kr/) 지비츠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매 전 미리 슈즈와 어울리는 지비츠 참을 꾸며 볼 수도 있다. 폭신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에 지비츠 참으로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특별한 슈즈를 선물해보자.

■ 손을 따뜻하게 감싸줄, 빈폴 액세서리 ‘스몰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 장갑’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 액세서리’는 연말을 맞아 소중한 이의 손을 따뜻하게 감싸 줄 니트 장갑을 출시했다. 빈폴 액세서리의 ‘스몰 컬러 스트라이프 니트 장갑’은 포인트가 되어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댄디한 느낌을 살려주고, 무엇보다 추운 날에도 스마트폰을 놓을 수 없는 이들을 위해 스마트 터치 기능도 갖췄다.

캐주얼룩부터 비즈니스룩까지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만족도 높은 선물이 될 것이다.

■ 겨울에도 놓칠 수 없는 힙! 스트레치 엔젤스의 ‘플랩 파니니백’
 

여자친구, 누나, 여동생을 위한 트렌디한 선물로는 간편하게 분위기 변신을 할 수 있는 가방이 제격이다. 

스트레치 엔젤스의 ‘플랩 파니니백’은 탑 핸들 형태의 미니백으로, 에코 퍼가 달려 있어 겨울 룩을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해준다. 

앞 포켓이 있어 수납이 용이하고 퍼 핸들은 탈부착이 가능해 시즌 별 다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힙스터에게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미니 백을 선물해보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