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뷰티계의 BTS급 국위선양템이 공개된다.

(사진제공=온스타일)
(사진제공=온스타일)

오늘(13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39회는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 특집으로 꾸며진다. 다양하면서도 참신한 국가대표 K-뷰티템 가운데 겟뷰 크루들이 현장에서 직접 발품을 팔아 찾은 국내 브랜드 제품들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부산 소녀인 네이처 소희가 지원사격에 나서 즐거움을 더할 전망이다.

장윤주-뷰티 크리에이터 소봉, 아이린-뷰티에디터 백지수, 우주소녀 은서-네이처 소희가 2인 1조로 의기투합해 '제품력 갑' K-뷰티템을 찾아나선다. 녹화 내내 크루들은 K-뷰티에 대한 자긍심을 백 번 느꼈다는 후문.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겟잇뷰티' 안방마님 장윤주도 두 손 모아 공손하게 만든 초특급 게스트가 깜짝 출연한다. 초특급 게스트는 해외에서 완판 신화를 쓰고 국내에 역런칭된 제품 등 특별한 아이템들을 강력 추천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 '스페셜 오더' 코너에선 보기만 해도 영롱한 '글리터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소문난 글리터 덕후인 우주소녀 은서와 네이처 소희는 겨울왕국 엘사도 탐낼 '글리터 커플'에 등극했다고. 또한 금손 뷰티 크리에이터 소봉이 특별히 관객들을 대상으로 '글리터 메이크 오버' 시연을 펼쳐 꿀팁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국가대표 K-뷰티템들이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13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