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브랜드 앰버서더 김혜수, 오연서, 조보아 참석해 자리빛내!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지난 10일 오후 서울 성수동 피어59 스튜디오에서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Time Rewind Real Eye Cream For Face)’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AHC가 오는 2020년 1월 출시할 아이크림 포 페이스의 8번째 업그레이드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선공개한 이날 론칭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김혜수, 오연서, 조보아를 비롯해, 배우 이아현, 모델 진정선, 황세온, 곽지영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포토타임을 갖고 AHC의 신제품 론칭 행사 개최를 축하했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의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시리즈이다. 누적판매량 8천만개를 돌파, 1초에 19개씩 판매되며 일명 ‘국민 아이크림’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눈가에만 바르던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싶다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획기적인 제품이다.

2012년 첫 출시 이후 매 해 기후, 환경 변화 등에 따라 달라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8번째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이번 신제품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을 함유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것이 특징으로, 일명 ‘탄력 매듭 크림’이라 불린다.

한편, AHC의 신제품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내년 1월 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추후 AHC 온오프라인 매장 및 H&B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