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9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와 함께 마켓 추천 획득

넷이즈가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의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양대 마켓의 추천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넷이즈에서 자체 개발한 최초의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는 12월 6일 한국에 출시되었으며, 출시되자 마자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9일 양대 마켓의 추천까지 받게 되어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의 열풍이 기대되고 있다.

‘메카시티: ZERO’는 넷이즈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최강의 메카와 스타 파일럿 간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하이테크 첨단 무기와 2:2, 5:5 매칭 등 다양한 멀티 플레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미 게임 플레이를 즐긴 유저들은 완성도 높은 게임성과 전략적인 플레이에 아래와 같은 긍정적인 리뷰를 남기며 게임을 추천하고 있다.

“설원 전투 맵이 매우 아름다웠다. 새하얀 눈으로 덮인 도시의 풍경이 사실적이었으며, 플레이 중에 몰아치는 눈보라는 전투의 긴장감을 높여 주었다”

“출발, 강하 지점 선택, 전투 맵 탐색을 통한 물자 획득 등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즐거웠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캐릭터의 역량이 축척 되고 거대 메카를 소환할 수 있어 성장의 기쁨도 있었다”

넷이즈의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 양대 마켓 추천 획득
넷이즈의 메카닉 대전 모바일 게임 ‘메카시티: ZERO’ 양대 마켓 추천 획득

“메카는 시원시원한 화력이 장점이지만, 몸집이 크고 행동할 때 발생하는 소리가 커 적에 노출이 잘되는 단점이 있어 전략적인 활용이 필요했다. 기동성이 좋으나 화력이 떨어지는 메카, 화력은 좋으나 기동성이 떨어지는 메카 등 친구와 함께 플레이 시 전략적으로 상대 팀과 대전하는 부분이 즐거웠다”

“대전 이외에도 2:2, 5:5 등 다양한 매칭 모드가 있어 재미있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경우 음성 채팅이 게임 내에 탑재되어 있어 원활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었으며, 혼자 플레이를 하더라도 자동으로 우수한 팀원을 매칭 시켜 주어 새로운 친구도 알 수 있게 되었다”

‘메카시티: ZERO’는 현재 출시 기념으로 인기 메카 즉시 지급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12월 크리스마스 버전, 1월 새해 버전 등 새로운 메카와 캐릭터, 플레이 모드 등의 업데이트도 준비하고 있다.

넷이즈는 ‘메카시티: ZERO’의 양대 마켓 추천 획득으로 더 많은 한국 유저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임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