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까지 티몬에서 평일저녁 및 주말 이용권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 판매

계절밥상이 등갈비와 딸기 디저트를 추가 출시했다
계절밥상이 등갈비와 딸기 디저트를 추가 출시했다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연말·연초를 맞아 겨울 파티 특집으로 등갈비 튀김 등 추가 메뉴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출시 메뉴는 ‘양념 등갈비튀김’으로 두툼하게 살코기가 많은 돼지갈비 부위를 맛있게 튀겨낸 뒤 매콤달콤한 스위트 칠리 소스로 버무렸다. 남녀노소가 좋아할 파티 메뉴를 선별해 출시한 것이 특징이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해 제공한다.

매년 뜨거운 인기에 예년보다 수확이 앞당겨진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 메뉴도 눈에 띈다. 초콜릿 시트 사이사이에 크림을 바르고 생딸기, 블랙베리, 레드커런트까지 풍성하게 올린 ‘생딸기 초코케이크’와 탱글탱글한 복숭아 푸딩에 생딸기를 가득 얹어 상큼함을 배로 더한 ‘생딸기 푸딩(평일저녁, 주말제공)’을 출시했다.

레드커런트(redcurrant)는 색이 붉은 까치밥나무 열매다.

겨울 파티 특집을 기념해 8일까지 티몬에서 ‘겨울 파티 초대권’ 특가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 판매한다. 매장별 사용 조건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11월 출시한 모둠해물찜, 해산물 치즈 그라탕 등 해산물 메뉴에 이어 등갈비 튀김을 추가해 파티 메뉴를 완성했다며 계절밥상에서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