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징웨이 대표, 12월 5일~7일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제1회 한국 사업설명회 개최

사업설명 중인 후오체인 CEO 푸징웨이
사업설명 중인 후오체인 CEO 푸징웨이

[조은뉴스=최승연 기자] 아이케이이 코인(IKE coin)을 발표한 후오체인(Huo chain Co.,LTD)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제주 신라스테이 호텔에서 제1회 한국지부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지난 9월 16일, 후오비 인도네시아 중국심천사무소 및 후오비인도네시아 중국심천지역 창업투자부화기지는 정식으로 심천시 샤오마이블록체인기술유한공사(이하 샤오마이)와 첫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고 이로써 후오체인 회사를 설립, IKE 코인을 개발했다. 이를 통해 정식으로 세계 최대 블록체인 코인 거래소인 후오비에 진입하게 된 것.

샤오마이는 블록체인기술개발 서비스 사업자로 기술개발팀과 영업팀이 하나의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높은 블록체인 기술과 뛰어난 연구 개발 인력들로 이뤄진 기업이다. 또한 후오비 인도네시아가 IKE 코인 전체 지분의 50%를 소유하고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한국시장에 진출 및 신뢰를 얻고자 노력하고 있다.

자본금 중국인민폐 3억원(한화로 약 500억원 상당)으로 후오체인을 설립한 CEO 푸징웨이(傅劲崴)대표는 IKE 코인의 총 발행량 5억개 중 2천만개를 판매하고 있다. 이를 위해 중요한 시장인 한국을 위해 직접 사업설명회 및 사업자 미팅을 주관했다.

BiUP 거래소 홈페이지 캡처
BiUP 거래소 홈페이지 캡처

푸징웨이 대표는 한국지부 사업설명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편리한 한국어 서비스로 한국유저들에게 친근한 비업(Biup)거래소에 12월 5일에 상장했고 이후 후오비 인도네시아와 후오비 글로벌, 그리고 후오비 코리아 등 메이저 거래소에 순차적으로 상장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 2박3일의 일정동안 서울과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총 40여명의 한국사업자들이 참여해 성황리에 마쳤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