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제적인 물량 확보로 대만 편의점보다 먼저 국내 편의점인 GS25에서 선보여

GS25가 흑당버블아이스바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
GS25가 흑당버블아이스바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2월 5일 샤오메이흑당버블아이스바(이하 흑당버블아이스바)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흑당밀크티를 모티브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대만 로컬 슈퍼마켓인 PX마트가 단독 출시해 3달만에 500만개를 판매한 빅히트 상품이다.

국내 편의점인 GS25가 대만 편의점보다 먼저 흑당버블아이스바를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대만 상품의 직소싱을 확대하고 있는 GS리테일이 대만에 불고 있는 흑당버블아이스바의 인기를 사전에 파악하고 가장 빠르게 물량을 확보한 결과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진한 흑당을 코팅한 상품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흑당밀크티의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특히 흑당버블아이스바 안에 가득 차있는 타피오카펄이 백미다.

타피오카펄 식감이 느껴지는 재료가 아닌 진짜 타피오카펄이 사용됬다.

타피오카펄은 냉동 처리 시 딱딱해지는 문제로 아이스크림 재료로 사용이 어려웠으나 이번에 선보일 흑당버블아이스바의 타피오카펄은 특수 냉동 공법으로 처리돼 얼렸음에도 타피오카펄 특유의 쫄깃함이 그대로 살아 있다.

일반적으로 딱딱한 식감의 바류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흑당버블아이스바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타피오카펄의 쫄깃쫄깃함이 동시에 느껴진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우선 확보된 물량 규모인 1만 박스(24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GS리테일은 추가 물량을 확보할 계획이다. 가격은 2500원이다.

GS리테일은 이번에 선보일 흑당버블아이스바가 대만의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되며 이미 국내에도 널리 알려져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흑당버블아이스바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인 GS THE FRESH에도 함께 출시 된다.

박종인 GS리테일 아이스크림 MD는 “해외 유명 상품을 선제적으로 도입하려 최선을 다한 결과 벤앤제리스, 헤일로탑에 이어 흑당버블아이스바까지 GS리테일에서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