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인천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위한 지원금 8000만원 전달
롯데면세점, 인천 취약계층 지원사업을 위한 지원금 8000만원 전달

롯데면세점은 지난 21일 ‘인천 취약계층 지원사업’ 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실천사업에 힘쓰고 있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에 교육문화 및 환경개선사업을 위한 지원금 8000만원을 전달했다.

함께하는 한숲은 국내 및 해외 소외계층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지원, 결식지원, 캠페인 사업 등 나눔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롯데면세점의 기부금을 통해 다문화 청소년 가정의 한국 역사기행, 그리고 양육미혼모 가정의 환경개선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에 있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기부금이 단순 지원이 아닌 인천지역 취약계층의 주거환경 개선과 사회 적응에 사용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 각계 계층의 이웃과 나누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함께하는 한숲은 롯데면세점의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으로 인천 지역사회의 다문화 청소년 가정 및 양육미혼모 가정의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며 누구보다 복지의 최전선에 서서 모두가 따뜻한 세상이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은 학대피해아동 예방 및 치료사업,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무료급식소, 교육문화지원사업, 결식예방지원, 청소년동아리지원, 장학지원, 환경개선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참여형기부봉사캠페인 등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를 통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