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이자 렛미인닥터스로 유명한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원장이 매일경제TV의 건강프로그램인 <건강한 의사> 금요특집 진행을 맡았다.

정유미 원장은 2015년 처음으로 <건강한 의사> 수요특집 치과분야 고정패널로 출연한 뒤, 2016년부턴 진행자(MC)로 프로그램을 맡아왔다. 정유미 원장은 2017년부터 2019년까지 <건강스페셜> 시즌 1와 시즌 2 진행을 맡아오다, 이번 개편에서 다시 <건강한 의사> 금요특집 진행을 맡게 됐다.

이번 금요특집의 취지는 건강을 위한 당신의 모든 것이다. 특히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게 중요한 만큼 현대인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지금, <건강한 의사>는 삶의 질을 높이고 좀 더 건강하고 젊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각 분야의 권위 있는 전문가들에게 자세하게 들어보고자 새롭게 편성된 프로그램이다.

또한 오랫동안 매일경제TV의 안방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건강한의사>는 약 40인의 한의사들의 모여 만든 프로그램으로 눈길을 끌며, 의학방송의 다양성과 전문성을 더 높이기 위해 주 1회 특집방송을 통해 다양한 의학정보를 알려준다. 현재는 빙나리 아나운서와 개그맨 김경식 씨가 진행을 맡고 있다.

더불어 금요특집 <건강한 의사>는 치의학 박사 정유미 원장을 비롯, 성형외과 전문의 최순우 원장, 치과의사 유태영 원장이 진행을 맡으며, 의사가 진행하는 의학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매일경제TV의 종합의학프로그램인 금요특집 건강한 의사 진행을 맡은 치의학박사 정유미 원장(매직키스치과 대표원장)
새롭게 매일경제TV의 종합의학프로그램인 금요특집 건강한 의사 진행을 맡은 치의학박사 정유미 원장(매직키스치과 대표원장)

한편 정유미원장은 대한구강보건협회 공보이사로서 그동안 승마봉사 및 의료봉사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보건의 날을 맞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