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부터 발끝까지 쑤시는 곳 어디든 시원하게, 참지 말고 매일 터치하세요”

아이시스는 18일 두피부터 발끝까지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신개념 마사지펜인 ‘닥터펜’을 출시하여 판매를 시작했다.

‘닥터펜’은 시간이 지나면서 접착력이 저하되고 추가로 패드를 구매해야만 하는 기존 EMS 패드형 마사지기의 단점을 보완했다. ‘닥터펜’은 한번 구입 후 반 영구적으로 쓸 수 있으며, EMS 패드형 마사지기가 접착할 수 있는 부위의 한계성을 가진 것과는 달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어디든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다.

또한 뭉친 근육 풀어주기, 다리 부종, 소화, 다이어트까지 혈자리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전신 토탈케어를 할 수 있다.

아이시스는 장시간 같은 자세로 업무를 보는 분, 힘을 쓰거나 과도한 운동으로 쉽게 지치는 분, 피로가 누적되어 뒷목이 뻐근하거나 피로가 심한 분, 잘못된 수면으로 목이 뻣뻣한 분 등은 하루 10분 EMS 마사지펜 ‘닥터펜’으로 피로를 쉽게 풀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닥터펜’ 제품 구성은 닥터펜 본품과 교체형 헤드 2개, 젤케이스 2개, 설명서로 구성돼 있으며, 9단계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KC 인증을 통한 제품 안정성도 더했다.

신개념 마사지펜 닥터펜
신개념 마사지펜 닥터펜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