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통해 미니큐브박스 론칭

IoT 환경센서 및 스마트 디바이스를 전문으로 개발 하는 테크노니아는 국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미니큐브박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기존 무선큐브박스의 후속 제품인 미니큐브박스는 스마트폰 무선충전 외에 거치대도 활용이 가능하며, 충전 가능한 내장 배터리를 포함해 자유롭게 외부에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미니큐브박스(모델명 SH-102)는 단순한 블루투스 스피커의 기능을 넘어 스마트폰 무선 충전까지 지원하며, 제품을 180도 회전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자유롭게 활용이가능하다. 기존 무선 스피커 제품과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와디즈 예약 판매에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충전과 음악 감상 기능을 동시에 만족하는 편의성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니큐브박스는 180도 회전하면 바로 스마트폰 거치대로 활용이 가능하다
미니큐브박스는 180도 회전하면 바로 스마트폰 거치대로 활용이 가능하다

테크노니아의 이상진 이사는 “미니큐브박스는 충전과 음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미니멀 멀티 디바이스로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제품이다.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미니큐브박스의 자세한 정보는 와디즈 펀딩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한정된 수량 얼리버드의 경우 최대 44% 이상의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테크노니아는 2000년에 설립되어 다양한 멀티미디어 디바이스를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당시 국내 최초로 2.1채널이 적용된 포터블 사운드홀 시리즈의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해외에도 일본 도시바 등 유명 브랜드에 OEM 형태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