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비스트, 트루젠, 조이너스, 꼼빠니아 유명 4개 브랜드 신상과 할인매장이 한곳에

[(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인디에프 갤러리 거제점이 KLPGA투어 최혜진 프로 전관왕 우승을 기념해 겨울 정기세일에 들어갔다.

지난 10월 18일 오픈한 인디에프 갤러리(IN THE F Gallery) 거제점(부산시 연제구 거제대로(거제역 앞) 위치)은 (구)제일모직 아울렛 동래점을 리모델링 확장하며 관심을 모았다.

톨비스트 후원 최프로의 우승으로 인디에프 갤러리 부산 거제점은 11월 24일까지 의류 신상품 30% 겨울 정기세일 중이다.(일부품목제외)

최혜진 프로는 현재 국내 골프계에서 국내무대 평정과 함께 LPGA투어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지난해 KLPGA 투어 대상과 신인왕, 올해 대상과 상금왕, 평군타수상, 다승왕을 휩쓸었다.

인디에프 갤러리 정국진 대표는 “최 프로의 우승을 축하하며 후원업체인 톨비스트 신상품을 30% 할인 판매하고 있다. 골프의 인기와 함께 많은 골프인들이 품질과 디자인이 뛰어난 톨비스트 브랜드를 찾고 있다. 정상 복합매장에 함께 판매중인 조이너스와 꼼빠니아도 겨울정기세일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지난 20년간 제일모직을 운영하며 의류분야에 많은 노하우를 쌓은 정 대표는 대형아울렛이 늘어가는 가운데 도심에 4가지 브랜드 상설할인매장과 정상매장을 오픈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인디에프로서 지역의류시장 경기를 회복하고자는 목표를 두고 도전하고 있다.

조이너스와 꼼빠니아는 신상품 50%까지 할인에 들어갔고, 남성 정장 투루젠도 신상품 40~50% 정기세일에 들어가며 겨울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디에프 갤러리 거제점은 1~2층 총 260평 규모로 국내최대를 자랑하며 세련된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관심을 끈다. 또한 1층은 정상매장, 2층은 상설할인 매장으로 알뜰쇼핑과 신상품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인디에프갤러리 거제점은 연제구를 비롯해 주변 부산진구, 동래구를 인접해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매장 뒤편 넓은 주차장이 확보되어 있어 개인차량 이용자가 쉽게 찾을 수 있다.

“매장내에 수선실을 따로 두어 고객들에게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지기장 같은 경우 바로 수선이 되어 당일 출고가 가능하다. 오랜 경영을 통해 대형업체와 차별성을 둘 수 있는 우리만의 노하우가 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겨울 신상품을 확인해보길 바란다.”며 정 대표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