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조세호 쿠션 이어 지호지방시 쿠션 선물

마플, 지호지방시X마유퀴즈 온 더 가로수 블락 공개
마플, 지호지방시X마유퀴즈 온 더 가로수 블락 공개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대표: 박혜윤)이 유튜버 지호지방시와 함께 ‘지호지방시x마유퀴즈 온 더 가로수 블락’ 영상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tvN 인기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락’을 패러디 한 영상으로 참여해준 인원 모두에게 마플에서 제작한 쿠션 및 담요를 증정했다. 최근 방송을 통해 인기를 끌며 인싸템으로 등극한 일명 ‘조세호 쿠션’ 등을 지호지방시의 얼굴을 담아 쿠션 및 담요로 커스터마이징 했다. 마플의 퀴즈쇼에 참여한 인원들은 지호지방시 커스텀 아이템을 선물로 받고 당황하는 표정과 만족하여 어깨에 담요를 두르기도 하는 등 각양각색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지호지방시는 최근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했으며 과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스타일리스트로 참여한 경험이 있는 인물로 현재는 본인의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며 랩과 유튜브를 병행하고 있다.

마플은 최근 자신의 얼굴을 넣어 주문 제작을 요청하는 사례가 많아졌다. 영상을 통해 나온 것 같이 제작하여 선물 하는 사례가 증가했음을 밝혔다.

한편 지호지방시와 함께한 영상은 마플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마플은 누구나 나만의 상품을 만들 수 있는 온디맨드 서비스 플랫폼으로 의류부터 폰 케이스, 홈 데코, 액세서리 등 600여가지가 커스터마이즈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수 만개의 디자인과 캐릭터, 80여가지 폰트 텍스트 추가, 이미지 패턴화 등 사용자가 직접 보면서 디자인 할 수 있는 마플만의 커스텀 에디터 서비스를 활용해 누구나 쉽게 단 3번의 클릭으로 원하는 디자인의 상품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특별한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브랜드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