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소유가 드라마 '때빼고 광내고'의 비하인드 컷을 깜짝 공개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 소유가 출연한 KBS2 '드라마 스페셜 - 때빼고 광내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는 청색의 경찰복을 입고 순경으로 완벽하게 변신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특히 깔끔하게 머리를 올리고 모자를 썼음에도 불구하고 수수하면서도 빛이 나는 비주얼은 남다른 매력을 마음껏 자랑한다. 

또한, 소유는 잠시 촬영을 대기할 때는 카메라를 보고 환하게 미소 지으며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반면 촬영에 임해서는 한 손에 무전기를 든 채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밝게 표정을 지으며 연기에 집중한 모습을 보여줘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앞서 소유는 지난 15일 방송된 KBS '드라마 스페셜 - 때빼고 광내고'에서 '한지희' 역할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터프하면서도 의리 있는 경찰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짧지만 강렬한 매력을 뿜어냈다.

에너지 넘치는 매력으로 연기자로서 새롭게 발돋움한 소유는 음악과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기우는 밤'과 '까만밤' 등의 앨범을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고, 정기고, 매드클라운, 성시경, 엑소 백현, 비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콜라보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여기에 최근 발표한 KBS2 '동백꽃 필 무렵'의 OST '괜찮나요'를 비롯해 '도깨비', '구르미 그린 달빛',  '그녀는 예뻤다', '라이프', '제3의 매력'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더불어 '썸바이벌 1+1', '더콜2', '원픽로드'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유쾌한 예능감을 자랑했고, 지난 15일에는 KBS '드라마 스페셜 - 때빼고 광내고'에서 첫 연기에 도전해 열연을 펼치는 등 폭넓은 활동으로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