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소프트 조달청과 제3자 단가계약 체결

위안미디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위안미디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인 위안소프트(대표 안치성)은 자사의 동영상 플랫폼 구축 소프트웨어인 ‘위안미디어 STD v2.5’를 조달청 나라장터(G2B) 종합쇼핑몰에 정식 등록했다고 밝혔다.

지금부터는 조달청이 우수제품으로 지정한 위안미디어를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서 제3자 단가계약으로 구매할 경우 복잡한 계약 절차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위안미디어를 구매해 자체 동영상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위안소프트는 위안미디어의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기념으로 나라장터를 통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초기 설치와 타 시스템 연동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비용 부담 없이 더욱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위안미디어는 자체적으로 동영상 서비스를 하고자 할 때 필요한 동영상 플랫폼 구축 소프트웨어로, 스마트러닝, 미디어 아카이브, 동영상 지식, 스마트시티, 화상회의 녹화/중계, VOD 서버, 사내 방송, 홈페이지 또는 소셜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있어 많은 기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위안미디어는 GS 1등급 인증과 국내·외 200여 고객에 의해 품질이 검증된 제품이며, HTML5 기반으로 개발되어 정부에서 추진하는 액티브엑스 및 플러그인 사용 배제 정책에도 부합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동영상 트랜스코더, 스트리머, 플레이어, 미디어 관리기, API 세트 등 동영상 플랫폼을 구축하는 필수적인 구성요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서비스 필요에 따라 동영상 편집기, 동영상 DRM, 실시간 브로드캐스터 등도 선택적으로 추가 구성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http://shopping.g2b.go.kr)에 접속해 ‘위안미디어’를 검색하면 된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이나 추가 문의는 위안소프트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