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LION'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퀸덤'의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은 4일 0시 (여자)아이들 공식 SNS를 통해 Mnet '퀸덤' 파이널 컴백 싱글 'LI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우리에 갇혀 있지만 길들여지지 않는 맹수의 모습부터 스스로 왕관을 쓰고 왕좌에 오르는 모습까지 'LION'이 가진 스토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신곡 'LION'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Queen'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해, 왕좌를 차지하고 지키기 위한 모든 싸움과 인내 그리고 상처를 가사에 담아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퀸덤' 파이널 경연에서 신곡 'LION'으로 또 한 번의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 화제를 모았으며,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하는 역대급 퍼포먼스에 힘입어 벅스 3위, 지니 14위, 멜론 21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역주행을 신화를 써내려가고 있다.

더불어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LION' 무대 영상은 공개 사흘 만인 4일 0시 기준 조회수 450만 뷰를 넘어섰으며 지난 3일 0시 공개된 'LIO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역시 공개 하루 만에 150만 뷰를 돌파하는 등 'LION'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