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신예 임지섭이 라디오나인의 ‘그런 사랑하지 말아요(With 나윤권)’ 뮤직비디오에서 감성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최근 라디오나인이 나윤권과 함께 작업한 신곡 ‘그런 사랑하지 말아요’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은 임지섭은 헤어진 연인이 온전치 못한 연애를 하고 있는 걸 알게 된 남자로 분해 애절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임지섭은 이별 후에도 옛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의 슬픔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쓸쓸하면서도 담담한 눈빛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현재 힘든 사랑을 하고 있는 그녀의 모습에 마음 아파하는 등 애틋한 감정을 진정성 있게 그려내며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임지섭의 가슴 절절한 열연이 나윤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멜로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었다는 평.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남자 배우분 눈빛이 가슴을 울렸다”, “감성 열연에 푹 빠져봤다”, “배우들의 연기가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시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임지섭은 삼성 갤럭시기어, CGV 등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고 있는 신예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키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배우로서의 출발을 예고했다. 마음 한 켠에 울림을 주는 감성 열연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임지섭의 앞으로의 활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임지섭은 최근 박서준, 한지혜, 홍수현, 이현우, 유라 등이 소속된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