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 주름 개선 운동 캠페인 전개… 근육 이완, 긴장 해소 효과

알에프텍은 자사의 히알루론산(HA) 필러 브랜드 ‘유스필’을 11월 4일부터 공식 출시하며 홍보와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대적인 홍보전략의 일환으로 필러 브랜드로서는 생소한 방식인 라디오 광고를 시작한다. 소속 모델인 국민배우 김상중의 신뢰도 높은 목소리로 제품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김상중을 통해 대국민 주름 개선 운동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제품명을 반복해서 발음하면서 얼굴 근육을 이완시키는 효과를 가져오고,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어주는 중독성 있는 얼굴 운동을 유도할 예정이다.

유스필 광고
유스필 광고

‘신뢰의 아이콘’ 김상중을 주연으로 하는 대국민 얼굴 운동은 11월 초부터 MBC 라디오의 주요 프로그램의 광고 시간대에 만나볼 수 있다.
 
유스필은 탄성과 응집력이 높아 깊고 굵은 주름을 개선하는 쉐입(Shape), 중간 정도의 주름 개선 및 볼륨 확대에 효과적인 딥(Deep), 그리고 가장 부드러운 제형으로 잔주름에 적합한 파인(Fine) 등 3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해 11월 4일 국내 시장에 출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