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모차 ‘베이비젠’과 스마트한 육아용품 브랜드 ‘두나’ 등과 제휴로 쇼핑몰 강화..

아이보리와 베이비젠(babyzen)의 업무제휴 이미지

임신·출산·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는 프리미엄 유모차 ‘베이비젠(babyzen)’과 혁신적이고 스마트한 육아용품 브랜드 ‘두나’ 등과의 업무제휴를 맺고 쇼핑몰 강화에 나섰다.

‘아이보리’는 2017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에서 처음 선보인 임신∙육아 플랫폼이다. 아이보리 플랫폼 서비스는 산후조리원 신생아 실시간 영상제공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산모와 출산가족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회원전용 쇼핑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아이보리와 베이비젠의 제휴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알려진 베이비젠 유모차를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이보리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눈길을 끈다.

아이보리는 11월 10일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외출용품 베스트 특가’을 진행할 예정이며, 베이비젠은 입점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아이앤나 강선옥 이커머스 팀장(아이보리몰)은 “아이보리와 베이비젠의 업무 협약으로 큰 시너지가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구성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 임신 출산 여성과 소통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