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이도겸이 가수 송하예의 신곡 ‘새 사랑’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 사랑’ 뮤직비디오 캡처
’새 사랑’ 뮤직비디오 캡처

 

지난 12일(토) 베일을 벗은 ‘새 사랑’ 뮤직비디오는 이도겸의 감성 짙은 열연과 송하예의 애절한 보이스, 그리고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아름다운 영상미로 공개 후 현재까지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이도겸은 여자친구를 자상하게 챙기는 다정한 연인의 모습부터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해 이별을 하게 된 남자의 애틋한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그의 이 같은 열연은 감성 발라드 곡인 ‘새 사랑’, 송하예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어우러지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이도겸은 사랑하던 여자친구와 준비도 하지 못한 채 이별을 맞고, 또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행복을 빌어주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남자의 슬픔을 절절한 눈빛으로 표현, 보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신인임에도 안정적인 연기로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인 이도겸은 5분여의 짧은 시간에도 리스너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선사해 앞으로 그가 보여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도겸은 MBC 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종영 후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과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 특별출연 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