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시청자들을 올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 줄 특급 비법들이 공개된다.

(사진제공=온스타일)
(사진제공=온스타일)

오늘(18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31회 '뷰라벨'에서는 가을 분위기 여신으로 만들어줄 '음영 섀도' 검증에 나선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이 두 달 만에 3개나 바닥을 드러낸 제품과 장윤주의 메이크업 입문 섀도를 비롯해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 등 30개의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함께 지속력까지 겸비한 음영 섀도가 공개된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은 대반전 결과는 물론 제품력 테스트에서 지속력 100%를 기록한 역대급 뷰라벨 제품이 등장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높아진다.

이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상은의 음영 섀도 연출 팁도 전해진다. "음영이 없는 메이크업은 존재하지 않는다", "눈으로 보이지 않는 음영도 존재한다"라는 음영 예찬론자 금손 아티스트의 '눈에 그윽함 넣어주는 비법'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

'신상임당'에서는 '2019 볼륨 앤 터치'를 주제로 마성의 가을 감촉을 가진 신상 아이템 리뷰가 전해진다. 패션피플이 사랑하는 패션 레이블의 '신상 쿠션백'과 립스틱 명가 브랜드의 '시스루 립스틱'을 만나볼 수 있다. 두 아이템 모두 신상임당 크루들의 감탄을 자아내 '핫한 신상'임을 반증했다고.

특히 명품 매장에서나 보는 흰 장갑이 스튜디오에 등장해 시선을 끌 예정이다. 요즘 워낙 귀해서 녹화 후 반납해야 하는 가방을 위해 흰 장갑까지 등장한 것. 장윤주는 "20대 때 이 브랜드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 쌓아놓고 있었다"라며 마니아임을 고백했다고. 뿐만 아니라 등장만으로도 심쿵하게 만들고 테스트마다 감탄을 연발시킨 신개념 매트 립스틱 리뷰도 기대를 모은다. '레드립의 정석'으로 불리는 레드벨벳 조이는 이날도 '착붙(착 달라붙듯 잘 어울리는)' 레드립을 선보이며 미모를 뽐냈다는 후문.

올가을 무드를 책임질 '뷰라벨' 음영 섀도와 힐링 감촉의 신상 아이템 리뷰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18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