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양승준)가 10월 23일 ‘크록데이(Croc Day)’를 맞아 미국 유명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피자슬라임(PizzaSlime) 과 협업한 한정판 슈즈 ‘피자슬라임 X 크록스 클래식 크록데이 클로그’를 출시한다.

‘피자슬라임 X 크록스 클래식 크록데이 클로그’

‘크록데이’는 크록스 팬들이 직접 크록스에 대한 모든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날로, SNS에서 해시태그 #CrocDay로 전파되어 왔다. 지난해 출시된 한정판 크록데이 슈즈는 전세계적으로 완판되었다.

올해 크록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되는 ‘피자슬라임 X 크록스 클래식 크록데이 클로그’는 흰색 클래식 클로그에 개성 넘치는 지비츠 장식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슈즈를 신고 어두운 곳에 가거나 밤이 되면 크록데이를 축하하는 #CROCDAYISLIT 레터 지비츠가 야광으로 변신해 깜짝 선물을 안겨준다. 또한, 제품과 동봉된 UV 라이트 손전등으로 슈즈를 비추면 슈즈의 미스터리 색상을 알 수 있게 된다.

크록스 SVP이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테렌스 레일리(Terence Reilly)는 "크록스의 브랜드 메시지인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를 진심으로 이해하는 열정적인 팬층이 없었다면 지금의 크록스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이러한 전 세계 팬들을 위해 크록데이를 맞아 유일무이한 신제품을 선보임으로써, 특별한 존재인 팬들과 함께 빛나는 10월의 크록토버(Croctober)를 만들고 싶다"고 밝혔다.

크록스와 협업한 피자슬라임의 공동 제작자인 스토브만(Stoveman)은 "충성도 높은 멋진 팬층을 갖춘 크록스는 고객들의 개성과 자기표현을 잘 수용할 줄 아는 브랜드”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크록스와 함께 작업하기를 좋아하며, 크록스가 스트릿 패션에서 인기를 얻는 이유"라고 전했다.

이번 한정판 슈즈는 전 세계에서 현지 시각으로 10월 23일 오전 10시 23분부터 크록스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69,900원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