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Ex Kakao 산하의 블록체인 플랫폼 Klaytn의 협력 파트너로 거듭나다
OKEx Kakao 산하의 블록체인 플랫폼 Klaytn의 협력 파트너로 거듭나다

2019년 10월 25일 Malta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글로벌 유명 암호 자산거래 플랫폼 OKEx는 한국 인터넷 산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Kakao의 블록체인 플랫폼 Klaytn과 협력관계를 맺고 Klaytn의 생태계의 협력 파트너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 협력으로 블록체인 산업이 전 세계 범위 내에서 더 많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Klaytn 협력 파트너 중에는 관리위원회, 생태 협력 파트너, 초급 서비스 협력 파트너, KLAY BApp(블록체인 앱) 협력 파트너와 투자 파트너로 구성되었다. 저명한 삼성 블록체인, IDG자본, 신한은행과 기타 산업계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들은 Klaytn와 협력 파트너의 관계를 맺었다. Klaytn와의 협력으로 OKEx는 더욱 광범위한 영역의 협력 파트너와 첨단기술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양사의 협력으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애플리케이션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용될 수 있을 예정이다.

OKEx의 CEO인 Andy Cheung은 “Klaytn에 가입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러우며 Klaytn팀의 능력을 믿어 의심치 않고, Klaytn블록체인 프로젝트는 충분히 안정적이고 믿음직하다는 것에 공감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암호 자산 거래 플랫폼과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협력으로 암호 자산이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OKEx는 업계의 선두를 달리는 기업들과의 협력으로 암호화폐시장의 발전 가능성을 키워가고 있으며 시장의 수요에 따라 우수한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발굴해내고 있다. 이로 미루어 볼 때, Klaytn와의 협력은 좋은 시작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Ground X의 수석운영관 Chase Choi는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암호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서, 저희는 OKEx와 협력해 함께 Klaytn의 생태시스템을 강화하고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