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대한민국 감성 음악의 최강자 어반자카파 멤버 권순일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오전 0시 공식 SNS을 통해 권순일의 첫 솔로앨범 컴백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KWON SOON IL THE 1ST ALBUM 'With'이라는 앨범명과 '2019.10.21.6PM' 발매 일정이 쓰여있다.

권순일의 컴백을 알리는 티저 이미지는 디지털 카메라가 아닌 필름을 이용해 따스하면서도 아련한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게 한다. 특히 이미지 속 권순일은 고개를 숙여 표정을 알 수 없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2009년 어반자카파의 데뷔 앨범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한 권순일은 특유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미성을 자랑하며 독보적인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메가히트곡 '널 사랑하지 않아'를 비롯해 '그날에 우리', '위로',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 '뜻대로' 등 수많은 히트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조현아, 박용인에 이어 어반자카파의 마지막 솔로 주자로 나선 권순일은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자신만의 감성과 매력을 담아낸 'With' 앨범을 통해 늦가을 가요계를 더욱 풍성하게 채우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