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점차 차가워지는 날씨 하나의 아우터로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가성비까지 겸비한 ‘리버시블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제공=르꼬끄 스포르티브)

 

매 시즌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르꼬끄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선데이 다운’이 이번 시즌 트렌드인 숏패딩으로 출시되며 리버시블까지 겸비해 더욱 업그레이된 스펙으로 완성되었다.

2WAY 스타일의 ‘선데이 리버시블 다운’은 자켓 양면의 디자인과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르꼬끄의 시그니처 ‘선데이’ 디자인이 적용된 다운은 베이직한 스타일로 교복, 수트등과 함께 연출하기 좋아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용이하며 자켓을 뒤집으면 컬러 블록의 새로운 스타일 다운으로 변형되어 캐주얼한 데님과 스커트등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함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높은 보온성과 방풍, 발수 기능이 뛰어난 소재로 겨울철 날씨 대응에 최적화하였으며 활동성을 고려한 미디엄 기장 스타일로 남녀 모두 스타일리시한 다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새롭게 선보이는 ‘리버시블 카모 경량 패딩’은 가벼움과 높은 보온성으로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아 실용적이다. 자켓 양면에 단일 컬러와 카모플라주 패턴이 적용되어 간절기에는 경량 자켓 하나로 데일리 웨어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겨울에는 라운드형 넥 라인으로 코트나 재킷과 함께 레이어링 하기 용이해 활용도가 높다. 

도심에서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영워커를 위해 출시된 ‘커뮤터 리버시블 항공점퍼’는 19FW 시즌 가장 핫한 소재인 일명 ’뽀글이’라 불리는 플리스와 기능성 우븐을 양면에 각각 적용해 보온성과 기능성을 갖추며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라이딩은 물론 일상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함까지 더한 플리스자켓은 어떤 아이템과도 레이어드하기 쉬우며, 기능성 우븐 자켓은 후면 리플렉티브 패널을 적용해 야간 라이딩 시 가시성을 확보해 안전성을 강화하였다.

다양한 스타일과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가성비까지 뛰어난 르꼬끄의 ‘리버시블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