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한지혜의 ‘황금정원’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사진제공=어썸이엔티)
(사진제공=어썸이엔티)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에서 ‘은동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한지혜가 마지막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랬다.

공개된 사진 속 한지혜는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낸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여신 자태를 뽐내고 있다. 차분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다정함이 느껴지는 눈빛과 부드러운 미소로 보는 이들까지 웃음 짓게 만든다. 또한, 카메라를 향해 귀여운 손가락 하트를 만들어 보이며 마지막까지 드라마를 사랑해준 시청자에게 고마움을 표해 눈길을 끌었다.

26일 방송된 ‘황금정원’ 마지막 회에서 동주는 자신의 이름과 인생을 완벽하게 되찾으며 해피엔딩을 장식했다. 난숙(정영주 분)과 사비나(오지은 분) 모녀의 방해를 이겨내고 아버지가 남겨준 유산을 비롯해 호적 정리까지 마치며 28년 만에 제 자리로 돌아온 것. 이어 사랑하는 연인 필승(이상우 분)과 약혼식을 올린 후 결혼 3주년을 맞이한 두 사람은 여전히 웃음이 가득한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이어나가며 흐뭇함을 자아냈다.

한지혜는 이번 작품에서 극 초반 밝고 명랑한 무한긍정주의자로 분해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힐링 에너지를 전파하는가 하면, 파트너 이상우와의 티격태격 앙숙 케미로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했다. 이후 숨겨진 과거를 파헤치는 과정에서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끌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유발하는 한편, 진실을 확인한 후의 복잡다단한 감정 변화를 밀도 높게 그려내며 극의 몰입도를 대폭 상승시켰다.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 쫄깃한 긴장감까지 한지혜의 열연을 바탕으로 ‘황금정원’은 안방극장의 뜨거운 사랑 속에 행복한 마침표를 찍었다. 이에 한지혜는 “너무나 행복하고 즐겁게 촬영했던 작품이었다. 그동안 시청해주시고,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라며 애정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대체불가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를 매료시키며 또다시 ‘믿고 보는 한지혜표 드라마’를 완성시킨 한지혜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