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DJ 소다가 V앱의 베트남 유일 음악 차트쇼 'V 하트비트 라이브'(V HEARTBEAT LIVE)에 전격 출격한다.

(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DJ 소다가 오늘(25일 현지시각) 베트남 호치민 호아빈시어터(Hoa Binh Theatre)에서 펼쳐지는 V앱의 'V 하트비트 라이브'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DJ 소다는 이날 그룹 있지, 더보이즈와 함께 국내 대표 아티스트 중 하나로 선정돼 무대를 꾸민다. 그간 다양한 글로벌 무대에서 강렬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비트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던 DJ 소다는 이를 바탕으로 한층 더 화려한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공연에 앞서 베트남 팬들과 함께하는 팬 사인회도 진행, 현지 팬들과 보다 가까이서 만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더욱이 DJ 소다는 최근 EDM 뮤직 전문 미디어인 'EDM Droid'가 선정한 2019년 대한민국 DJ와 2019년 아시아 톱 25 DJ에서 모두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바 있어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앞서 DJ 소다는 전세계를 무대로 각종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하고 앨범을 발표하며 글로벌 DJ로서 저력을 뽐내고 있다.

최근 인도 마니푸르주의 임팔에서 개최된 '울트라 EDM 임팔'에 한국 DJ 최초로 헤드라이너로서 무대에 올랐고, 태국에서 가장 큰 페스티벌인 '송크란 S2O 페스티벌'을 포함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에 서는 등 대형 페스티벌에서 헤드라이너로서 활약했으며 'DJANETOP'에서 선정한 '톱 100 DJ 디제인 2018' 아시아 부문 1위와 전세계 부문 14위, 'ASIA EDM'의 '2018 톱20 아시아 DJ' 2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EDM 그룹 메이저 레이저의 월샤이 파이어, 유럽 DJ 큐브릭, DJ 카쿠 등 인기 DJ들과 꾸준히 콜라보를 펼치며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있다.

한편, DJ 소다는 오늘(25일) 베트남 호치민 호아빈시어터에서 V앱의 'V 하트비트 라이브'에 출연하며, 해당 라이브는 한국 시간으로 밤 9시 'V 하트비트' 채널을 통해 전세계 생중계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