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대한민국 국민대상 수상자이자 미국 3K Software,Inc 대표이자, 3k Finance CEO, 3K Soft Group 김영근  회장의 W3C표준기반의 AutoXML 플랫폼 IT, AI혁명의 강연회!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019년 10월 16일 삼성동 코엑스 발표회 금융,IT, 보안기술분야 의 전문가 들이모인 가운데 독보적인 AutoXML 플랫폼 시연, IT, AI 기술혁명을 처음공개하는 강연회가 열렸다.

(사진제공=3K Soft Group AutoXML IT연구소)
(사진제공=3K Soft Group AutoXML IT연구소)

강연회는 정부의 규제와 간섭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탈중앙화이론을 시작으로 일본 사토시 나가모토의 헤게모니와 역설,아이러니, 그리고 팀버너스리의 W3C를 예로 들면서 관객들이 보다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도록 강의하였다. 

현재 구글과 카톡등 대형 포털사의 보안 문제점들을 날카롭게 비판하며 정부의 잘못된 IT정책과 더불어 앞으로 개선하고 풀어 나가야 할 4차 산업혁명의 지지부진한 문제에 대해서도 방향전환의 목소리를 한껏 높였다.

세계 굴지의 IT전문기업들도 해결하지 못한 보안 솔루션인 3K Soft Group김영근 회장의 독보적인 특허 원천기술을 해외에 유출하지 않고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시행한다면 300개가 넘는 첨단 산업 분야의 핵심기반이 될 것이며 세계 전 IT시장에서 표준화, 상용화되면 대한민국은 그야말로 세계 ICT최대 강국으로 급부상할 것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도 언급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