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병원에 정형외과·내과·가정의학과를 신설, 한·양방 협진병원 시스템 갖춰....

인천시 부평구 백범로 472(십정동 441-5)에 위치하고 있는 "노블한방병원"이 새롭게 탈바꿈을 시도하고 있다.

한방전문병원으로 재활치료와 도수치료로 유명한 “노블한방병원”은 오는 10월 25일부터 정형외과·내과·가정의학과를 신설하여 한방과 양방 협진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한·양방병원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노블한방병원” 공명국 원장은 “그간 양방진료 서비스가 되지 않아 불편함을 겪는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존 한방진료에 정형외과, 내과, 가정의학과 전문의를 보강하여 한·양방 진료를 원스톱으로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신설 양방의료진 구성을 계기로 한·양방협진병원으로 새롭게 도약하고자 병원명칭도 “노블한방병원”에서 “JK병원”으로 변경하고 해외 홍보를 통해 동남아 특히, 중국인을 유치하여 대한민국의 선진의료기술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경기지역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 각 지자체 단체들과 연계하여 발 빠른 응급치료 및 이송 계획과 JK병원을 찾는 지역주민들이 빠른 진료를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병원관계자는 진료실 및 입원실을 점진적으로 확충하고 의료진을 보강하여 최고의 의료서비스로 한·양방협진을 하는 수도권 최고의 병원으로 거듭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한·양방협진병원으로 노블한방병원(JK병원)이 지역의료 발전을 넘어 대한민국 의료발전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해 본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