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가 업데이트된 Video Suite 2020을 출시했다. 소프트웨어가 더욱 강력해지고 다기능화되어 사용하기가 더욱 쉬워졌다.

이 버전은 소프트웨어의 첫 번째 버전 이후 가장 큰 업데이트이다. 비디오 편집, 변환, 화면 녹화를 위한 모든 도구들이 이제 더 강력해지고 훨씬 더 빠르게 작동한다.

업데이트된 인터페이스 덕분에 이러한 기능들을 훨씬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Video Suite에는 수많은 새로운 비디오 효과, 새로운 스톡 콘텐츠,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이 있기 때문에 창의성을 발휘할 기회가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제공된다.

Movavi Video Suite 2020
Movavi Video Suite 2020

◇Movavi Video Suite의 새로운 기능

·리디자인된 인터페이스

시작 창이 업그레이드되고 개선되었다. 이제 사용자는 필요에 맞게 레이아웃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자신만의 완벽한 도구 세트를 만들 수 있다.

·개선된 도구

Video Editor, Converter, Screen Recorder도 새롭게 디자인되었다. 새로운 버전의 인터페이스는 초보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이해하기 쉬워졌으며, 색상 구성이 변경되었다.

·새로운 기회

사용자는 새로운 코스, 스톡 콘텐츠 및 추가 프로그램으로 비디오 제작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비디오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새로운 효과 추가

패럴랙스, 러플, 글리치 등 새로운 비디오 효과가 Video Suite 컬렉션에 추가되었다.

·간편한 파일 관리

이제 편집기 내에서 미디어 컬렉션을 만들고 파일을 쉽게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종합적인 자막 편집

또한 자막 편집기에 빌트인 온라인 검색과 확장된 편집 기능이 완비되었기 때문에 이제 비디오 캡션 오버레이가 더욱 편리해졌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