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대표 이시형)가 팝아트&일러스트 작가 ‘베릴(VERIL)’과의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광화문점에 전시하며 아트 캠페인을 이어간다.

(사진제공=아펠가모)
(사진제공=아펠가모)

 

아펠가모는 지난해 11월 웨딩에 예술을 더한 아트 캠페인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을 론칭한 이후 꾸준히 확대 및 전개하고 있다. 멤버십 매거진 ‘아펠리안’의 표지 작업을 시작으로 라이트 아티스트 ‘재혁(JAY HYUK)’, 페인팅 작가 ‘지히(JIHI)’, 조소&페인팅 아티스트 ‘갑빠오(KAPPAO)’ 등 다양한 신진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진행했다.

아펠가모는 ‘로맨틱, 새로운 설.레.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단순히 예식을 진행하는 기존 웨딩홀의 개념에서 탈피해 다양한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에 아펠가모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작가는 팝아트&일러스트 작가 베릴(VERIL)이다. 베릴(VERIL)은 단순한 선과 역동적인 색채 활용을 통해 명쾌한 일상을 그려내는 아티스트로 지난해 아펠가모 멤버십 매거진 ‘아펠리안’의 1호 표지 작업을 담당하며 아펠가모의 아트 캠페인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광화문점에 새롭게 전시되는 작품 ‘LOVE STORY’는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한 편의 사랑 이야기로 화려한 스테인드글라스 스타일로 표현했다. 각자의 색상이 다를 뿐 모든 이야기가 결국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귀결된다는 작가의 생각을 담고 있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아트 캠페인의 목적은 신진 작가 후원을 통해 예술을 웨딩과 결합하여 웨딩 문화를 선도해 가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문화 예술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변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펠가모는 한국형 채플 웨딩의 선두주자로서 그 동안 1만 번의 웨딩을 진행했고, 매년 100만 명의 고객이 다녀가고 있으며 이들로부터 프리미엄 웨딩홀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잠실, 반포, 광화문, 선릉, 공덕에 지점을 보유하며 국내 웨딩업계의 리더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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