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랑 함께 투어랑 냥냥트래블 실시

투어랑, 냐옹신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하는 대만 허우통 고양이 마을 여행 패키지
투어랑, 냐옹신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하는 대만 허우통 고양이 마을 여행 패키지

우리랑 함께, 투어랑(대표 김선영)은 반려묘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냐옹신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하는 냥냥트래블 - 대만 허우통’ 편을 선보였다.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2박 3일간 20명의 참가자와 함께 고양이 마을로 유명한 대만의 허우통 마을을 다녀왔다.

대만의 허우통 마을은 원래 동굴이 많고 그 안에 원숭이들이 많았던 곳이다. 이후 탄광 개발로 인해 원숭이는 줄었으며 탄광마을로 유명한 곳이었으나, 지금은 상업성이 떨어져 탄광 개발은 하지 않고 탄광이 있던 자리와 부대 시설에 고양이들이 모여 살며 고양이 마을로 다시 태어난 대만 여행의 명소이다.

참가자들은 고양이를 매개로 소중한 인연과 잊지못할 추억을 담게해준 여행이라고 여행 소감을 밝혔다.

투어랑이 실시하는 냥냥트래블은 반려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패키지 여행으로 반려동물 방송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냐옹신 나응식 수의사와 미야옹철 김명철 수의사와 손잡고 반려묘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출시한 기획 상품이다.

10월 9일부터는 미야옹철 김명철 수의사와 함께하는 대만 허우통 여행패키지 2탄이 예고되어있다.

대만 허우통에서 고양이 투어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와 음식들로 마련된 냥냥트래블은 참가자에게 멋진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투어랑의 냥냥트래블은 투어랑 상품페이지 및 나응식 수의사 및 김명철 수의사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