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M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PHM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매장음악서비스 업체 원트리즈뮤직이 10월 9일 시작한 호텔&레스토랑 전문 전시회 ‘2019 호텔쇼’에 참가했다.

원트리즈뮤직은 합법적으로 매장 내 음악마케팅을 돕는 매장음악서비스 업체로 국내에서 호텔을 포함한 1만2000곳의 다양한 업장에 매장음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19호텔쇼’에서는 원트리즈뮤직이 개발한 호텔 전용 글로벌 음악서비스인 ‘플레이호텔뮤직(Play Hotel Music, 이하 PHM)’을 선보였다.

‘PHM’은 넷플릭스 시스템을 벤치마킹하여 하나의 아이디로 호텔 내 최대 9개 장소에서 동시재생이 가능하며, 관리자 아이디로는 각 호텔의 업장에서 재생하는 음악을 한 번에 컨트롤 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개방형저작물’을 통하여 공연사용료 및 공연보상금을 납부할 필요가 없다

이미 국내에서는 롯데호텔, 앰버서더호텔, 글래드호텔, 신라스테이, 레스케이프, 노보텔, 씨마크호텔 등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미국, 영국, 중국, 베트남 등지의 다양한 해외 업장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트리즈뮤직 측은 고객사에서 저작권 문제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배 비용 절감이 되는 부분과 전문화된 선곡으로 매주 자동 업데이트 시스템을 가장 만족스러워 하며 그 외 안정적인 음악 재생, 무제한 멘트 녹음 서비스 등을 고객들이 선호한다고 밝혔다.

한편 PHM이 참가하는 ‘2019 호텔쇼’는 10월 9일(수)부터 12일(토)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참여업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