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정보부터 견적 상담까지 인테리어의 모든 것이 한 자리에!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다양한 제품군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새로운 형태의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 ‘디움몰(www.daelimdium.com)’을 오픈한다.

(사진제공=대림 디움)
(사진제공=대림 디움)

 

디움몰은 대림 디움의 다양한 욕실, 주방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마루, 도어, 붙박이 등 각종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까지 취급하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홈 인테리어 전문관’을 이용하면 각 제품의 디자인과 컬러 등 세부 사항을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 쇼핑의 편리성을 한층 높이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스마트 견적’ 서비스를 이용해 주거 형태, 공사 범위 등을 입력하면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인테리어 예상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쇼룸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360° 가상현실(VR)을 통해 대림 디움의 논현 쇼룸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VR 쇼룸’ 서비스도 마련했다.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 역시 풍성하다. 대림 디움의 인기상품들을 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 쿠폰을 이달 말까지 모든 신규 회원에게 지급한다.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하여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디클린 카카오 멀티필터 샤워헤드’의 특가 혜택은 상품 소진시까지만 진행된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4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