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잘 할 수 있는 집중력을 키우자

학생은 물론 학부모님들의 희망도 내 아이 공부 잘 하는 것이다. 어떻게 해야 공부 잘 할 수 있을까? 어릴 때부터 이것저것 많이 공부시켜야 될까? 등등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

농부가 봄철에 우량씨앗을 심고 가꾸어야 가을에 풍성한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만약 잘 모르고 봄에 불량씨앗을 심는다면 어떻게 될까? 초등 때는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시기이므로 인생의 봄철과 같다. 이때 어떻게 공부시켜야 될까?

국가발전의 원동력은 올바른 교육인데 세계에서 교육열이 가장 높은 우리가 교육의 결과는 왜 자꾸 뒤떨어질까? 이웃 일본만 하더라도 노벨 수상자가 지금까지 20명이 넘는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를 얕보고 있다.

우리도 교육방법을 바꾸자. 지금처럼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시기에 암기식 공부에 시간을 허송한다면 언제 이웃나라를 추월할 수 있을까?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교육방법을 찾자. 올바른 인성과 명석한 두뇌로 집중력만 강화되면 상급학교에 갈수록 공부 잘 하는 것은 물론 장래 성공의 인생을 살아갈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국력이다. 이렇게 효과적인 교육이 실시된다면 15년~20년 후에는 이웃나라는 물론 세계를 리드할 수 있다.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집중력을 강화하는 교육방법을 찾자. 이것이 진정한 애국의 길이라 판단하고 30여 년간 각고의 노력으로 이 엄청난 일을 해결했다면 누가 믿을 수 있을까?

이것이 바로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발명특허 융합프로그램이다. 개인의 성공과 조국의 영광을 위하여 최정수한자속독이 초등필수란 이유가 여기에 있다.

①인성 ②두뇌계발 ③집중력 ④한자 ⑤독서능력을 동시에 정확하게 이루어지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서 이론뿐 아니라 교육의 현장에서 2019년 현재 지난 16년 동안 우수성이 입증된 역사적인 교육이다. 이것이 국가발전의 원동력이다. 등잔 밑을 밝히자.

한자속독 교수 최정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