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arp Group이 내놓은 채굴리그 Lyre Miner와 Harp Miner

사진출처: BitHarp 홈페이지
사진출처: BitHarp 홈페이지

BitHarp는 BitHarp Group이 내놓은 채굴리그인 Lyre Miner와 Harp Miner가 급격히 발전하고 있는 글로벌 가상화폐 업계 내에서 최근 화제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두 제품은 채굴에 능숙하고 기술을 잘 아는 전문 채굴자만 겨냥하고 있지 않다. 대신 가상화폐에 단순히 관심만 많은 사람이나 소규모 채굴자들이 가상화폐 채굴을 통해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지난 몇 년간 가상화폐 채굴 기술은 상당한 발전을 이룩했다. 하지만 고도의 전문성을 요구하는 이 분야의 특성상 기술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채굴에 나설 여지가 없었다. BitHarp는 전원만 연결하면 되는 사전 구성된 채굴리그를 선보여 복잡하지 않은 가상화폐 채굴 경험을 제공하며 이 같은 인식을 바꿔 나가고 있다.

출시된지 1개월도 채 되지 않은 Lyre Miner와 Harp Miner는 기술적 지식이 전혀 없는 일반 사용자도 충분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해 왔다. 이는 제품들이 갖춘 우수한 해시 레이트에 따른 결과다. 또한 두 제품은 각각 600W, 2400W의 에너지만 소비하기 때문에 시장에 출시된 채굴 하드웨어 가운데 에너지 효율성이 최고 수준이다.

Lyre Miner와 Harp Miner의 해시 레이트 파워는 다음과 같다.

Lyre Miner: 비트코인 335 TH/s, 라이트코인 50 GH/s, 이더리움 14 GH/s, 대시 9 TH/s
Harp Miner: 비트코인 2000 TH/s, 라이트코인 300 GH/s, 이더리움 75 GH/s, 대시 50 TH/s

BitHarp 채굴 제품은 발열이 낮고 소음도 적어서 가정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수 많은 기존 제품들과 비교해 Lyre Miner와 Harp Miner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BitHarp 현재 제품 3대를 구매하면 1대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이 행사는 10월 2일에 끝난다.

Lyre Miner, Harp Miner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