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이동욱-옹성우-박민영-이성경-레드벨벳 슬기, '구찌 2020 크루즈 컬렉션' 프리뷰 파티 참석해 자리빛내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1일 오후 종로구 계동에 위치한 어니언안국에서 '구찌 2020 크루즈 컬렉션' 프리뷰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구찌의 '2020 크루즈 컬렉션' 프리뷰 파티에는 주지훈, 이동욱, 김영광, 옹성우, 박민영, 이성경, 레드벨벳 슬기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포토타임을 갖고 구찌의 '2020 크루즈 컬렉션' 프리뷰 파티 개최를 축하했다.

구찌는 매년 예술적, 역사적으로 의미 있는 장소를 배경으로 열리는 크루즈 패션쇼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5월 전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공공 박물관 중 하나인 카피툴리니 미술관(Capitolone Museums)에서 패션쇼를 펼치기도 했다. 

고대 로마의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미술관의 수 많은 유물들을 배경으로 공개된 '구찌 2020 크루즈 컬렉션'은 알렉산드로 미켈레가 추구하는 자유와 자기결정권에 대한 메시지가 담겨있으며, 특히 이번 컬렉션은 서울 전통문화의 메카인 종로의 한옥에서 재현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한편, 구찌의 '2020 크루즈 컬렉션' 제품은 오는 11월 중순부터 전국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