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코스메틱의 새로운 비건 여성 화장품 '아떼ATHE' 론칭 기념 '아떼 갤러리, Love your way 展' 행사 현장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정려원이 1일 오후 이태원 스페이스K 갤러리에서  LF 코스메틱의 새로운 비건 여성 화장품 '아떼ATHE'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아떼 갤러리, Love your way 展'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LF 코스메틱의 새로운 브랜드 론칭을 축하했다. 

 

이날  LF 코스메틱의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의 브랜드 전속 모델로서 론칭 행사에 참석한 정려원은 포토월에서 사랑스런 코랄빛 치크와 생기 있는 립으로 진정한 '나' 다움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보여 론칭 행사장을 찾은 좌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LF 코스메틱의 새로운 비건 여성 화장품 '아떼ATHE' 는 스위스 자생 식물원료를 활용하고 12가지 유기물을 넣지 않은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다. 브랜드 명 '아떼ATHE'에는 비건 코스메틱의 제품 철학과 함께 내-외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하겠다는 의지를 담았으며, 비건 지향답게 화장품에 동물성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동물 실험도 하지 얺었다고 전했다.

한편, LF 코스메틱의 새로운 비건 여성 화장품 '아떼ATHE'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된 '아떼 갤러리, Love your way 展' 행사는 한국 최초 비건 립스틱 등 진정한 내추럴 브랜드 '아떼'만이 선보일 수 있는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영상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저마다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에 맞게 자기 자신으로서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100인의 사진 전시도 진행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게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