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오는 10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정오 레이디스 코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코드명인 ‘SET ME FRE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레이디스 코드는 글리터 포인트가 들어간 화려한 의상을 입고 당당하면서도 도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세 명의 멤버가 하나의 색이 아닌 여러 색의 의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레이디스 코드만의 자유로움이 돋보이는 컴백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레이디스 코드의 컴백 티저 속 또 다른 관전 포인트는 선공개곡이었던 ‘FEEDBACK(너의 대답은)’과 티저 첫 부분이 연결된다는 점이다.

‘레트로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엔틱한 이미지를 연출했던 ‘FEEDBACK(너의 대답은)’과 또 다른 이미지로 돌아온 ‘SET ME FREE’는 시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의 모습을 표현해 화려하고 풍부한 티저 속 사운드와 레이디스 코드가 어우러진 모습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의 코드#03(CODE#03) ‘SET ME FRE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