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설인아가 KBS 2TV 새 주말연속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을 향한 무한 신뢰와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 사람들의 인생재활극이다.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올 가을 안방극장에 찾아갈 예정이다.

극 중 연애, 결혼, 출산, 집, 경력까지 포기한 5포족 공시생이지만 의리있고 정의감 넘치는 김청아로 분해 안방극장에 긍정 에너지를 전파할 예정인 설인아는 “너무 좋은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했다. 이 작품을 하고 싶어 했던 제 에너지가 감독님과 작가님께 닿았던 것 같다“고 드라마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내는가 하면 “흔하지 않은 스토리와 캐릭터마다의 상황이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졌다”며 캐스팅 비화를 밝혔다.

무엇보다 이번 작품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바로 설인아의 새로운 연기 변신이다.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설인아는 단출한 차림의 ‘5포족 공시생’으로 완벽 변신, 벌써부터 김청아에 동화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드라마 팬들과 예비 시청자들의 드라마 기대치를 높였다.

그런가 하면 가슴 속에 깊은 상처가 있는 ‘김청아’를 표현해내기 위해 깊이 생각하는 시간도 늘었다고. 그녀는 “심리와 갈등에 대해서 이해하려고 하고, 상대마다 어떤 감정으로 그 앞에 서있을까에 대해 깊이 생각했다”며 사소한 부분부터 섬세하게 고민한 흔적을 내비쳤다.

그러면서도 “나와 김청아 캐릭터가 닮은 부분도 있다. 내색하지 않고 밝게 지내려고 하는 부분, 그리고 자기표현을 잘 하지 않는 것도 조금은 비슷하다”고 답해 김청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이처럼 드라마와 캐릭터를 향한 강한 애정과 신뢰를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는 설인아의 새로운 모습은 9월 28일(토)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