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7호 행사에 ‘배우 송재룡’ 참여.. "초록이와 함께 더 푸르른 나날들을 위해 떠나는 당신의 초록여행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소감 전해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17호에 배우 송재룡씨가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사진제공=기아자동차)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지난 30일, 대학로에서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행사에는 최근 방영중인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비롯해 ‘로봇이 아니야’, ‘미생’ 비롯해 영화 ‘스윙키즈’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재룡이 참석했다. 배우 송재룡은 코믹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맡는 역할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송재룡 배우는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 함께 찰떡콤비 호흡을 맞춘 고건한 배우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7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7호 행사는 초록여행 사업안내와 셀럽 인사, 특별인터뷰, 기념액자 서명 및 전달, 장애인도 이동의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판넬 응원메세지 작성 및 서명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17호 주자로 참여한 소감으로 "초록이와 함께 더 푸르른 나날들을 위해 떠나는 당신의 초록여행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송재룡은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다음 18호 주자로 여러모로 배울게 많은 배우 조달환을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