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가 소비자선호도 조사 및 전문가 평가 통해 선발된 우수기업에게 수여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 인타임즈인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 인타임즈인

22년 업력의 글로벌 교육 전문기업 인타임즈인(대표 이용훈)이 9월 24일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헤럴드가 시행하는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은 국내 우수기업의 경쟁력을 평가·점검하여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고자 2013년부터 시행되고 있으며, 소비자 선호도 조사 및 전문평가위원의 객관적인 평가로 선별된 기업에게만 수여된다.

인타임즈인은 기업 대상 글로벌 역량 강화 교육 및 해외유학시험 대비, 주니어 영어독서 통합교육에 특화된 각 전문 브랜드 운영을 통해 대상별 체계적인 맞춤 교육을 지속해온 공적을 인정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

자체 운영 중인 R&D 센터와 해외 교육 기관 및 유명 연구진과의 활발한 교류를 기반으로 한 양질의 교육 콘텐츠 개발에 끊임없이 투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각 고객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발 빠르게 제공해오고 있는 것이 차별화된 요인이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인타임즈인은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체계적이고 앞서가는 글로벌 교육을 꾸준히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인타임즈인은 에스피이피(SPEP), 원스탑프렙(One-Stop Prep), 100 클래식스(CLASSICS) 브랜드를 통한 글로벌 인재 양성의 목표를 넘어, 인공지능(AI) 전문가 양성 교육 등 4차산업혁명시대의 흐름에 맞춘 다양한 글로벌 교육으로 사업 분야를 넓혀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