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청원생명브랜드 홍보 ‘오감만족 청주’ 팸투어 운영

시골투어가 청주시와 함께 오감만족 청주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시골투어가 청주시와 함께 오감만족 청주 팸투어를 실시하였다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충청북도 청주시(시장 한범덕)와 28일 ‘오감만족 청주’란 주제로 2019 청원생명축제 성공기원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는 시골체험여행 플랫폼인 ‘시골투어’를 통해 진행됐으며 언론사 기자단, 여행작가, 여행전문 블로거 등 20명이 함께해 청원생명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더했다.

2019 청원생명축제 홍보를 위해 진행된 이번 팸투어는 ‘오감만족 청주’라는 슬로건 아래 청주의 친환경 농·축산물과 청원생명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우리 농업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한눈에 알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

참가자들은 청주의 친환경 농업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테마가 있는 다국적 문화체험과 전시, 공연 등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한자리에서 즐기는 알찬 시간을 보냈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2019년 11회째를 맞은 청원생명축제는 2008년 개최된 이래 생명과학과 친환경 농업이 어우러진 살기 좋은 도시 청주를 표방하며 지역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생명농업관, 전시체험관, 전통농기구 전시 등 친환경 농업을 알리는 프로그램과 함께 농산물수확, 어린이 체험마당, 시골 체험마당 등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인기가수들의 공연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모든 관람객이 생동감 있게 즐기는 기회도 마련했다.

이번 팸투어를 진행한 시골투어 전영채 매니저는 “팸투어를 통해 친환경 농업을 향한 청주시의 노력을 알 수 있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축제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9 청원생명축제는 청주시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10월 6일까지 10일간 열린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